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임영웅 대학동기들이 공개한 충격적인 과거사진(+인스타 나이 팬미팅)

by 네이다음 2021. 2. 5.
반응형

임영웅 대학동기들이 공개한 충격적인 과거사진(+인스타 나이 팬미팅)

지난 2월 3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대학 시절 아카펠라 동아리 친구들과 만난 임영웅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10학번 동기들과 옛날 이야기를 꽃피우던 중, 임영웅의 20살 시절 과거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임영웅과 대학 동창들이 만나게 된 이유는 곧 개최될 제 1회 TOP 6 트롯맨들의 랜선 팬미팅에서 CA활동 아카펠라를 선보이기 위해서인데요. 친구들과 마주앉은 임영웅은 존댓말과 반말을 섞어 하며 어색해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봐서 어색했다" 며 "거의 2~3년 만에 봤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친구들은 "변했다. 빵웅이가 변했다"며 너스레를 떠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임영웅은 대학시절 별명이 '진빵웅'이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들은 함께 냇 킹 콜의 'L-O-V-E'를 부르며 분위기를 띄웠고 이내 어색함은 사라졌고 아름다운 하모니를 전했습니다.

어색함이 사라지고, 친구는 “영웅이의 판도라 상자를 오픈하겠다”라고 하며 임영웅의 군인 시절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 사진의 키 포인트는 초콜릿 우유를 들고 있다는 것인데요. 친구는 “휴가 나와서 단 게 너무 먹고 싶었나 보다. 2+1 행사로 사서 3개 원샷했다”라며 사진 속 임영웅의 모습을 설명했습니다. 임영웅은 “눈 감은 사진을… 표정이 많이 안 좋네”라며 흑역사를 부끄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두 번째로 공개된 사진은 임영웅이 입술에 거품을 묻힌 모습이었습니다. 임영웅은 스무 살 때라면서 드라마 ‘시크릿가든’ 거품키스가 유행하던 때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친구가 “주변에서 임영웅이 학교 다닐 때 인기 많았냐고 물어본다”라고 하자, 임영웅이 “인기 많았지”라며 허세를 보였는데요. 그러자 친구가 “아니… 십수 년 동안 지금 몰빵(?)이다”라고 답해 폭소를 안겼습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지금의 히어로를 있게 한 대딩 뽀시래기웅의 시절도 넘나 소중하다”, “친구들과 아주 편안하고 행복해 보이네”, “그때부터 지금까지 쭉 잘생겼다”, “대학생 때 풋풋한 모습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습니다.

 

임영웅은 1991년생으로 2020년에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였으며, 모바일 인기투표 1회차~4회차, 6회차 5주간 1위,[10] 마지막 대국민 실시간 문자투표에서도 최다 득표로 1위를 차지하며 최종 미스터트롯 진(1위)을 차지하였습니다.

 

경복대학교에서 실용음악을 전공한 임영웅은 발라드 가수를 꿈꿨지만, 지역 대회에 출전하며 트로트에서 잠재된 끼를 찾았다고 합니다. 그는 발라드로 대회에 나갔을 때는 상도, 박수도 못 받았지만, 포천시의 한 가요제에 나가게 됐는데, 관객들의 연령대를 고려해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불렀다. 그때 가장 많은 박수를 받았고, 최우수상도 받았다. 트로트로 거의 모든 대회를 나가 1등을 했다고 합니다.


본격 트로트 가수로 진로를 꿈꾸게 된 것은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최우수상을 받으면서부터 였습니다. 2016년 <미워요 / 소나기>로 데뷔하고 2017년 <뭣이 중헌디>를 발표 했고, 2017년 아침마당 출연을 계기로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미스터 트롯' 출연은 임영웅의 인생을 통째로 바꾼 계기가 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 우승을 차지하며 길고 길었던 무명 생활을 청산하고 가요계와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후 트로트라는 범주를 넘어서 다양한 장르의 곡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한편,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TV 프로그램에서 항상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뽕숭아 학당'에서 <제1회 랜선 팬미팅>을 한다고 합니다. 공지에 다르면 '뽕숭아학당' 온라인 팬미팅은 오는 2월 14일 일요일 오후 8시에 틱톡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열립니다.

 

팬미팅 이벤트로 '가나' 신제품(가나 랑드샤쿠키, 티라미수, 밀크티, 다크밀크) 중 1개 이상을 구매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을 해주면, 추첨을 통해 탑6 멤버들의 "고백영상" + 친필싸인과 가나초콜릿이 포함된 발렌타인선물(90명)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TV조선 틱톡 (@tvchosun_official) 틱톡 스테이지 계정(@tiktok_stage)

 

임영웅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im_hero____/

 

 

송중기 김태리 영화 승리호 보는 방법 (+넷플릭스 줄거리 등장인물 관련주)

송중기 김태리 영화 승리호 보는 방법 (+넷플릭스 줄거리 등장인물 관련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개봉일을 연기했던 영화 ‘승리호’가 오늘인 2월 5일 넷플릭스를 통해

kakaodaum1.tistory.com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 이용방법 가맹점 사용처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 이용방법 가맹점 사용처 설 연휴를 1주일 여 앞두고 서울시 자치구들이 많게는 수백 억원에 이르는 구별 모바일 지역화폐 발행 소식을 앞다퉈 알리며 설 민심 잡기에 나

kakaodaum1.tistory.com

 

 

bj 땡초 지적장애인 '벗방' 진행한 충격적인 사건 정리(+나이 사는 곳)

bj 땡초 지적장애인 '벗방' 진행한 충격적인 사건 정리(+나이 사는 곳) 지적장애 3급 여성을 데리고 강제 벗방을 진행해 금전적 이득을 취한 bj 땡초가 결국 경찰에 구속되었습니다. '벗방'이란 bj

kakaodaum1.tistory.com

 

 

송파 잠실세무서 칼부림 흉기난동 가해자 충격적인 정체(+현장상태 피해자 관계)

송파 잠실세무서 칼부림 흉기난동 가해자 충격적인 정체(+현장상태 피해자 관계) 서울 송파구 잠실세무서에서 50대 남성이 흉기를 휘둘러 직원 3명을 다치게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는 사건이 발

kakaodaum1.tistory.com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 배달원 갑질논란 강사의 소름돋는 정체(+녹취록 학원입장)

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 배달원 갑질논란 강사의 소름돋는 정체(+녹취록 학원입장) 배달 기사를 상대로 “공부를 못하니 배달이나 하고 있다”며 인신공격성 발언을 한 이른바 ‘갑질’ 녹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