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배두나가 루이비통에서 받는 충격적인 대우(+인스타 나이 재산 옷)

by 네이다음 2021. 1. 16.
반응형

배두나가 루이비통에서 받는 충격적인 대우(+인스타 나이 재산 옷)

배두나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과의 인연을 전했습니다. 특히 루이비통에서 받는 대우가 상당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두나는 루이비통의 디자이너 니콜라 제스키에르의 뮤즈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이 날 방송에서 “그분과 어떻게 만난 건가?”란 질문에 “내가 어떻게 한 건 없다. 니콜라가 나를 처음 좋아하게 된 작품이 ‘괴물’이라고 하더라. 수원시청 트레이닝복을 입고 뛰어다니는 내 모습이 좋았다고 했다”라고 답했습니다.

 

또한 "저를 만나고 싶어해서 초대를 받아 만났고 친구가 됐다. 일로 만난 사이지만 휴가를 같이 다닌다"라고 각별한 사이를 언급했습니다.

 

베네핏에 대한 질문에는 "제품 같은 경우는 많이 받는다. 저에게 할당된 예산이 있어 그 안에서 고를 수 있다"며 "브랜드를 대표한다는 게 있기 때문"이라고 답했습니다.

 


실제 이날 방송에서도 배두나는 루이비통 의상을 착용하고 나왔다고 합니다. 루이비통 야상은 본방송이 나간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두로 오르내리며 큰 화제를 불러왔습니다.

 


배두나가 착용하고 나온 루이비통 야상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796만원으로, 현재 재고가 없는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돈 주고도 못 사입을 제품을 착용하는 점에서 명품 브랜드의 뮤즈에 위엄을 한 번 더 각인시켜 주었습니다.

 

배두나는 2016년도 루이비통 뮤즈에 발탁되었는데요. 주인공으로 참여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 루이비통의 2016 봄, 여름 컬렉션의 영감을 기반으로 제작된 시리즈 4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한 광고 캠페인 중 한국인 배우로는 최초로 참여했습니다

 

당시 인터뷰에서 니콜라 제스키에르(Nicolas Ghesquiere)는 배두나와 함께 작업한 것에 대해 “한국의 SF 액션 영화 ‘괴물’을 통해 배우 배두나를 처음 접한 이후부터 그녀의 개성과 신비로운 아름다움에 매료되었다”라고 직접 배두나에 대한 애정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배두나는 2014년 모나코 궁에서 열린 2015 크루즈 쇼에 초대받아 루이비통과 인연을 맺은 이래 브랜드의 2016 봄-여름 광고 캠페인 모델로 활약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배두나는 2016년 루이비통 최초 한국인 뮤즈로 발탁된 후 매년 루이비통 패션쇼에 참석하였고, 2018년 루이비통 크루즈 쇼에선 피날레를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배두나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20살이던 1998년 서울 압구정 거리에서 패션모델로 길거리 캐스팅이 되어 활동 중, 1999년 KBS 드라마 '학교'에서 반항적인 아웃사이더 캐릭터로 출연하여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등장 당시부터 기존의 여배우들에게 볼 수 없는 신비스럽고 독특한 분위기의 배역으로 크게 주목을 받았지만 이때만 해도 잡지 모델로서의 인기였고 본격적인 배우로서의 위상은 영화계로 진출했을 때부터였다고 하는데요. 배두나는 영화로 데뷔 후 쉬지 않고 주연, 조연까지 넘나들며 다작을 해왔습니다.

 


일본의 유명한 공포 영화 《링 시리즈》의 한국판 리메이크 작품에서 초능력자 귀신 사다코에 해당하는 배역을 맡아 영화계에 진출했고, 지금은 거장이 된 봉준호 감독의 첫 상업영화 《플란다스의 개》에 주연으로 발탁되어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줌으로써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는 등, 일찌감치 한국 영화계에서 인정받는 배우로 자리 잡게 됩니다.

 

다작을 하는 만큼 실패작들도 많아 흥행력에는 의문이 있으나, 대중적인 감성보다도 비주류적인 감성의 작품성이 있는 영화 위주의 필모를 보이며 업계에서 인정받는 배우입니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 영화와 할리우드까지 진출해 활발히 활동하며 인정받고 있는 배두나는 영화 데뷔작 《링》이 일본 영화의 리메이크였던 것을 비롯해서, 일본 영화 《린다린다린다》에서는 한국인 유학생으로 출연하기도 했고, 드라마 《섬데이》에서는 재일교포 야마구치 하나 역을 맡았으며, 밴드 Every Little Thing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습니다.

 

모델 출신에다 패셔니스타 이미지까지 있어서 배우로서 쉽게 성공할 가능성이 적어 보였지만, 안주하지 않고 작품을 위해서 어린 나이에도 열정적인 연기적 시도와 배역의 크고 작음을 가리지 않고 배두나만의 존재감을 보여준 덕택에 지금은 국내 유명 감독들을 비롯해서 해외 유명 감독들과도 협업하며 상당한 커리어를 쌓았다고 합니다.

 

배두나의 집안은 의외로 금수저 집안이라고 합니다. 아버지가 풀무원의 부사장을 지냈었고, 어머니는 유명한 연극배우인 김화영이라고 합니다. 배두나의 연봉이나 재산 부분은 밝혀진 바가 없지만 부유한 집안에서 자라온 것으로 보아 상당한 재력가로 예상됩니다.

 

한편 배두나는 정우성 제작 공유 출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합니다. 본 작품은 흔치 않은 우주 배경 SF 호러인 데다가 봉준호 감독과 함께 《마더》의 각본을 맡았던 박은교 작가의 시나리오라서, 네티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무려 황금종려상 수상자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첫 한국영화 '브로커'에 송강호, 강동원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작 공기인형 때부터 배우에게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감독인지라, 다음 작품엔 꼭 사람 시켜주겠다고 약속했었다고. 하네요.

 

배두나가 루이비통에서 받는 대우가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배두나 진짜 매력있다 대단하고.. 루이비통 뮤즈라니" "집에 루이비통으로 도배가 돼있겠네" "하나만 주세요..." "배두나가 43살이라고? 진짜 동안이네 ㄷㄷ"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주 연장 달라진 기준 총정리(+헬스장 노래방 학원)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주 연장 달라진 기준 총정리(+헬스장 노래방 학원) 정세균 국무총리가 16일 "거리두기 단계는 그대로 2주 더 연장한다. 5인 이상 모임 금지와 21시 이후 영업제한 조치도

kakaodaum1.tistory.com

 

 

조덕제 반민정 2차 가해로 법정구속 된 결정적 이유(+인스타 나이)

조덕제 반민정 2차 가해로 법정구속 된 결정적 이유(+인스타 나이) 영화 촬영 중 여배우를 강제 추행한 혐의로 기소돼 대법원에서 유죄가 확정됐던 배우 조덕제가 피해자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kakaodaum1.tistory.com

 

 

성민 김사은 '미스트롯 2' 수위 높은 퍼포먼스에 난리난 반응(+인스타 나이 팬기만)

성민 김사은 '미스트롯 2' 수위 높은 퍼포먼스에 난리난 반응(+인스타 나이 팬기만) 1월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 트롯 2'에서는 지목한 상대와 대결을 벌이는 ‘1대 1 데

kakaodaum1.tistory.com

 

 

카카오맵 개인정보 유출 너무 심각한 현재상황(+예방방법)

카카오맵 개인정보 유출 너무 심각한 현재상황(+예방방법) 카카오의 지도 어플 '카카오 맵'을 통해 이용자들의 개인 신상을 파악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특히 '카카오 맵'은 500

kakaodaum1.tistory.com

 

 

이지영 강사 충격적인 공개된 재산에 재조명되는 연봉과 외모(+나이 학력 사이비 보유 차량 )

이지영 강사 충격적인 공개된 재산에 재조명되는 연봉과 외모(+나이 학력 사이비 보유 차량 ) 이지영 강사는 인터넷 강의 사이트 이투스에서 사회탐구 영역 강사로 활동중인데요, 2021년 12월 28일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