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박봄 다이어트 성공 후 엄청난 근황 공개에 난리난 반응(+ADD 뜻 증상 나이 인스타 리즈 키)

by 네이다음 2021. 1. 4.
반응형

박봄 다이어트 성공 후 엄청난 근황 공개에 난리난 반응(+ADD 뜻 증상 나이 인스타 리즈)

e = window.adsbygoogle || []).push({});

걸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봄은 1984년생으로 대한민국의 가수. 2NE1의 메인보컬 출신입니다. 참고로 박봄키는 165cm로 2ne1중에 가장 컸습니다.   2016년 11월 말, 2NE1의 해체를 공식화함과 동시에 박봄도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고 소속사 없이 지내면서 큰 공백기를 가졌습니다. 그 후, 2018년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와 새롭게 손을 잡았고, 싱글 앨범 '봄'을 선보이며 2019년 3월 12일 솔로 가수로 컴백했습니다. 

한국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음색과 냉미녀같은 외모로 데뷔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던 그녀는 지난해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에서 예전 모습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살이 찐 모습으로 등장하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화제가 됐던 사진과 함께 11㎏을 감량한 최근 모습이 너무도 상반돼 사람들의 눈을 의심케 하고 있습니다. 


박봄은 2021년 1월 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작년 대종상 시상식 때 제가 저랬네요"라며 "충격 받고 다이어트해서 70kg에서 11kg 빼서 59kg"라고 말하며 사진과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11㎏ 감량한 박봄은 군살 없이 매끈한 몸매를 공개했습니다. 박봄은 “ADD 약 복용으로 다이어트 관리가 힘들었다”며 “2021년 새해에는 달라진 몸매와 더불어, 새로운 자세로 새 노래 ‘되돌릴수없는 돌아갈수없는 돌아갈곳없는’(되돌돌) 홍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걸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은 달라진 모습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인 인스타그램에도 동영상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빅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컴백 준비중!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오늘도 녹음실에서 연습중!” 이라는 글을 통해 컴백을 예고하는 글과 함께 녹음실에서 연습하는 모습의 동영상을 공개해 박봄의 컴백을 기대하고 있는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박봄은 사진과 함께 “ADD 치료 받으려고 먹는 약 때문에 다이어트 진짜 힘들었는데 그래도 빼고 나니까 너무 좋습니다. 살 빼고 나서 약도 많이 줄이고 건강해 지고 있다”라는 글을 남기며 70㎏의 체중에서 11㎏을 감량했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박봄은 주의를 집중시키는 시간이 극히 짧고 금방 주위가 산만해지는 증상을 보이거나 충동성, 과잉행동 등을 일으키는 ADHD와 비슷한 증상을 보이는 ADD를 앓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ADD는 '주의력 결핍증(Attention Deficit Disorder )'으로, ADHD(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와는 다릅니다. ADD와 ADHD의 차이는 과잉행동이 있느냐 없느냐입니다. 


ADD는 하나에 집중하는 시간이 짧고 쉽게 산만해지며 과제나 활동을 끝가지 수행하는데 어려움을 겪는입니다. ADHD는 이보다 더 나아가 가만히 있지 못하고 마치 모터가 달린 듯 끊임없이 움직이는 행동까지 동반됩니다. 


일반적으로 어릴 때 ADHD를 앓다가 성인이 된 후 과잉행동만 사라져 ADD를 앓는 경우가 많아 사실상 두 단어에 차이를 두지 않고 혼용해서 쓰는 경우도 많입니다. 원인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지만, 유전적인 요인이 70~90%고, 나머지가 환경적 요인이라고 합니다.


한편 ADD 치료를 위해 처방 받은 약을 복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박봄은 약 복용으로 인해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면서 이로 인해 제대로 된 일상 생활이 어려울 정도였고 식욕 통제 또한 되지 않아 야식과 폭식을 하게 되면서 체중이 70㎏까지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실제 박봄의 다이어트 관리를 함께 진행한 다이어트 전문 기업의 담당자는 “슈퍼주니어 신동이나 이영현·허각·샘 해밍턴 등 많은 연예인들의 관리를 진행해 봤지만 박봄이 가장 관리가 어려운 케이스였다”고 전하며 “관리 중간에 감정 기복이 심해져 관리를 중단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했으며 식욕 통제가 되지 않아 식단 관리에도 어려움이 많았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고 노력을 계속해 온 결과 체중을 서서히 감량하며 복용하던 약도 많이 줄이게 된 박봄은 결국 11㎏을 감량하며 과거 건강했던 모습을 되찾으며 컴백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봄의 인스타그램을 접한 팬들은 “정말 다행이네요 너무 이뻐요", "힘든시기 고생 많으셨습니다", "컴백이 너무 기대되요"라는 댓글을 통해 박봄의 컴백을 응원했습니다.

 

박봄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newharoobompark/

 

 

일라이 지연수 이혼 후 너무 충격적인 근황(+신용불량자 이혼사유 나이차이 양육비 인스타 집안)

일라이 지연수 이혼 후 너무 충격적인 근황(+신용불량자 이혼사유 나이차이 양육비 인스타 집안) 아이돌그룹 유키스 멤버 일라이와 이혼한 모델 지연수가 신용불량자로 살고 있다며 근황을 공

kakaodaum1.tistory.com

 

 

코로나 5인이상 집합금지 기준 총정리(+벌금 직계가족 집 식당 학원 기간 전국 지역)

코로나 5인이상 집합금지 기준 총정리(+벌금 직계가족 집 식당 학원 기간 전국 지역) 그동안 수도권에만 적용되던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가 2021년 1월 4일부터 2주간 (2021년 1월 17일까지) 전국

kakaodaum1.tistory.com

 

 

방탄소년단 지민까지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참여한 이유(+참여방법 청원링크 인스타)

방탄소년단 지민까지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참여한 이유(+참여방법 청원링크 인스타) 방탄소년단 지민, 배우 한혜진, 가수 사이먼디도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에 동참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

kakaodaum1.tistory.com

 

 

중고나라 '아들 딸 팝니다' 글의 충격적인 전말(+원본 처벌수위)

중고나라 '아들 딸 팝니다' 글의 충격적인 전말(+원본 처벌수위) 회원 수 1천800만여명에 달하는 중고거래 커뮤니티 '중고나라'에 아들과 딸을 판매한다는 글이 게시되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kakaodaum1.tistory.com

 

 

박진영 비가 벌어준 엄청난 돈 다 날린 결정적인 이유(+원더걸스 미국 나이 딸 사진 부인 재혼 인

가수 박진영, 비가 듀엣 탄생 비화를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2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듀엣 결성으로 끊임없는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박진영과 비가 전학생으로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