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문소리 장준환 동탄호수공원뷰 소름돋는 아파트 월세 가격(+집 위치 어디 나이 자녀)

by 네이다음 2021. 1. 25.
반응형
문소리 장준환 동탄호수공원뷰 소름돋는 아파트 월세 가격(+집 위치 어디 나이 자녀)

배우 문소리가 2021년 1월 2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동탄호수공원이 보이는 집을 공개하며 큰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2021년 1월 2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문소리의 집이 공개된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문소리 매니저는 "선배님을 어려워하는 분이 많다. 생각 외로 소녀 같고 귀여운 면이 있습니다. 이런 걸 아셨으면 좋겠어서 출연했다"라며 밝혔습니다.

특히 이날 문소리-장준환 부부의 러브하우스도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집 입구에 두 사람의 이름이 새겨진 목제팻말과 가족 사진들이 포근함을 안겼고, 실내에 들어서자마자 탁 트인 주방과 거실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사진에는 두 사람을 빼닮은 딸 연두의 모습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집을 본 이영자는 ”불필요한 게 없습니다. 딱 필요한 것만 놓는 스타일”이라며 깔끔한 집 상태에 감탄했습니다.

거실 너머 동탄호수공원 뷰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금껏 많은 출연자들의 집을 본 전현무도 ”이런 호수 뷰는 처음 본다”며 혀를 내둘렀입니다. 앞서 다른 프로그램에서 만나 문소리의 집에서 하룻밤을 자본 적 있다는 양세형은 ”집 앞에 바로 호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막 저기서 걷기도 한다”는 감상평을 전했습니다. 이영자는 거실 풍경에 이어 안방이 공개되자 ”집이 모델하우스 같습니다. 깨끗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이렇게 공개된 문소리 집 위치가 어디인지 궁금해 하는사람이 많았는데, 문소리 집은 방송 집사부일체와 한끼줍쇼에서도 등장했던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동탄레이크자이 더테라스 아파트로 알려졌습니다.

2016년 8월에 공급된 ‘동탄 레이크자이 더 테라스’는 최초 테라스형 아파트 설계와 호수공원과 인접한 입지와 다양한 설계, 건설사의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가 맞물리면서 평균 26대 1의 경쟁률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동탄레이크자이더 테라스는 일반 아파트가 아니고 기업형 임대주택입니다.기업형 임대주택, 뉴스테이[New Stay]란? 본인이 희망할 경우, 최소 8년 동안 거주할 수 있는 기업형 장기임대주택으로 300가구(건설임대) 혹은 100가구(매입임대)이상 임대하는 사업입니다. 기업형 임대주택의 가장 큰 장점은 주택규모 입주자격 등의 제한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 공공임대주택과 다른 점은 임대료가 주변 일반 아파트 전월세 시세와 비슷한 수준으론 책정이 됩니다.

분양당시 ‘동탄레이크자이 더 테라스’의 평균 보증금과 월세는 각각 2억9900만원, 48만원이였으며 입주자는 최소 8년 동안 거주할 수 있으며 연간 임대료 인상률은 5% 이하로 제한됩니다. 현재 가격은 최소 5억이상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한편 문소리는 1974년생 올해나이 48세인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감독이고 그의 남편 장준환은 1970년생 직업은 대한민국 영화감독입니다. 둘은 2006년 12월에 결혼해 행복한 삶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문소리와 남편 장준환은 인스타등 SNS활동은 안하는것으로 전해져 방송에 나올때마다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송유정 사망 재조명되는 너무 안타까운 인터뷰(+나이 인스타 사망이유)

배우 송유정 사망 재조명되는 너무 안타까운 인터뷰(+나이 인스타 사망이유) 배우 송유정이 갑작스럽게 사망한 가운데 그녀의 마지막 행적들과 인터뷰가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송유정의 소속

kakaodaum1.tistory.com

 

 

정의당 김종철 장혜영 의원 성추행 후 남긴 충격적인 발언(+나이 프로필 인스타)

정의당 김종철 장혜영 의원 성추행 후 남긴 충격적인 발언(+나이 프로필 인스타) 김종철 정의당 대표가 2021년 1월 25일 같은 당 정혜영 의원을 성추행한 사실이 드러나 대표직을 사퇴한 가운데 사

kakaodaum1.tistory.com

 

 

박군 특전사 전역 후 30억 포기하고 트로트 가수 된 너무 가슴아픈 이유(+한잔해 수익 나이 인스

박군 특전사 전역 후 30억 포기하고 트로트 가수 된 너무 가슴아픈 이유(+한잔해 수익 나이 인스타) 2021년 1월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트로트 가수 박군이 출연했습니다.트로트 가수

kakaodaum1.tistory.com

 

 

대전 IEM국제학교 코로나 집단감염 일어난 너무 충격적인 이유(+선교회 뜻 위치)

대전 IEM국제학교 코로나 집단감염 일어난 너무 충격적인 이유(+선교회 뜻 위치) 대전의 비인가 교육시설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규모 집단감염이 발생하며 크게 충격을 주

kakaodaum1.tistory.com

 

 

박솔미 남편 한재석 소름돋는 반전 집안(+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집 집안 딸)

박솔미 남편 한재석 소름돋는 반전 집안(+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집 집안 딸) 한재석 아내 배우 박솔미가 둘의 첫만남 상황을 한 방송에서 말하며 그의 집안까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