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논란 너무 소름돋는 당시상황(+ 아침마당 나이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1. 31.
반응형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논란 너무 소름돋는 당시상황(+ 아침마당 나이 인스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진달래가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돼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폭로자의 글에서 나온 폭행수위에 많은 사람이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31일 네이트판에는 '학교폭력 가해자가 미스트롯2에 나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게시글을 올린 작성자는 "20년 전 저에게 학교폭력을 가했던 가해자 중 한명이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미스트롯2에 나온다"며 "잊고 지냈다고 생각했었는데, 얼굴을 보는 순간 그때의 기억이 스치고 모든 것이 그때로 돌아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시로 불러서 때려서 다 기억은 못하지만 대략 한달에 한번은 주기적으로 맞았고 금전적인 괴롭힘도 이어졌습니다. 이 모든 행위의 가해자 중 한명이었는데 저렇게 방송에 버젓이 나온다는 게 너무 뻔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개미 5마리를 잡아오라고 하고 못 잡아오면 때리고 놀이터에 있는 뱅뱅이를 토할때까지 태우기도 했다"며 "미끄럼틀 위에서 장기자랑을 시켜 탈락하면 회초리로 때리기도 했다"고 회상했습니다. 작성자는 가해자가 통마늘을 먹이는 가혹한 행위를 했으며 돈이나 옷을 빌려 갚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작성자는 "20년전 일이라 그냥 잊고 살자 생각했는데, 방송에 나오는 걸 보고 난 후 그 당시의 꿈을 꿨입니다. 그 언니들에게 둘러싸인 꿈은 여전히 공포였고 꿈인 걸 알았지만 가위에 눌려 깨어나지 못했다"며 "지금까지 여전히 트라우마 속에 살고 있는 내 자신이 너무 불쌍해서 꿈에서 깨서 오열했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때 아무말 못하고 당하기만 하던 때와 크게 변하지 않은 상황과 달라진 게 없어서 너무 화가 나지만 가만히 있으면 홧병이 날 것만 같아 여기에라도 적어본다"라고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

추가로 많은 사람들이 증거가 없어 의문을 제시 했고 이에 게시물 작성자는 고한 여자중학교 졸업앨범을 남기며 "  제가 이렇게 말로만 듣던 판의 주인공이 될줄 몰랐네여. 친구한테 전화받고 이 글을 보는데 하나하나 다 기억이 나면서 나네요. 저 말 중에 허위사실 1도 없어요. 저거 외에도 더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하나하나 쓰자니 너무 길어지니 더 언급은 안 할게여~그 사람이 가수됐다는 얘기 건너건너 들었고 저에게 괜찮냐고 묻는 사람도 있었지만 지난일이니 긁어 부스럼 만들지 말자싶어 눈막고 귀막고 살았네요~ 워낙 좁은동네고 그 지역에 아직 연고를 두고 있으니 제가 뭘 할 수 있는 것도 없었죠~그때 피해자들 중 연락 안되는 애들이 반이라 누가 이 글을 올렸는지 모르겠지만 용기내줘서 고맙다. 머릿속으로는 몇번이고 생각했지만 나는 여전히 용기내지 못했고 이 글 보고도 댓글 달 생각도 못했어. 혹여나 내가 누군지 알까봐~ 그런데 소속사 댓글 보니까 마치 우리 어릴 때 생각나더라. 피해자는 우리였는데 활발하던 그 언니들이 동네에서 인맥이 좋아서 그 지인들이 쟤네가 학교에 찌른애들이냐며 길거리에서 피해자인 우리에게 욕을 퍼부었고 우리는 하굣길을 산길로 돌아다녔던 기억. 소속사 댓글보니 마치 그때 상황이랑 겹쳐보여서 저두 용기내서 이 댓글을 달게 되었습니다. 20년전 폭행 증거를 대라면 어떤 증거를 대야할까요? 그때 돈 뜯기고 옷 뺐긴걸 어떻게 대야할까요? 룸비니유치원에서 제 평생 부모님께 회초리 맞은 것 이후로 남에게 귀싸대기 맞은 건 처음이라 확실히 기억하고 있는데 제 기억은 증거가 될 수 있나요?" 라는 댓글을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가해자가 진달래가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습니다. 그 이유는 작성자는 2003년 강원도 정성군 소재 고한여자중학교 졸업장 사진을 올리고 가해자로 지목된 가수가 KBS '아침마당'에 출연했다는 점을 언급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선 출신에 아침마당 출연 이력이 있는 가수 진달래의 SNS를 찾아가 해명을 요구했고 진달래 측은 "사실 확인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가수 진달래는 본명 김은지로 1986년생 올해나이 36세의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로 진달래의 아버지는 정선의 광부였고, 사고로 인해 광부를 그만두고 사업을 했으나 사기를 당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어머니는 심장 수술을 하게 되어 생활고에 시달렸습니다. 형편 때문에 대학을 포기했지만 사단법인 ‘문화마을들 소리 국악공연단’에 입단하여 활동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해외 공연을 하던 도중 교통사고를 당해 한국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이 후 좌절감에 빠진 그때 정선 야생화들꽃가요제에 나가 트로트를 불러 대상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자신의 꿈을 트로트 가수로 정하고 이승한 작곡가를 만나서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그리고 현재 결혼하여 9살 아들의 엄마인 그녀의 사연에 미스트롯2 에서 큰 화제가 되던 지금 그녀의 과거가 드러나며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가수 진달래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CKpxd2VHphU/

 

 

 

미스트롯2 김다현 아빠의 놀라운정체(+나이 인스타 하차)

미스트롯2 김다현 아빠의 놀라운정체(+나이 인스타 하차) 청학동 소녀 김다현이 '미스트롯'2 데스매치에서 최연소 진에 등극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미성년자인 김다현은 오후 10시 전에 집으

kakaodaum1.tistory.com

 

 

미스트롯2 참가자 출연진 심사위원 총정리(+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미스트롯2 참가자 출연진 심사위원 총정리(+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률) 드디어 ‘미스트롯2’ 112팀의 도전자가 소개됐습니다. 2020년 12월 17일 첫 방송된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kakaodaum1.tistory.com

 

 

'미스트롯' 2 김사은 남편 슈퍼주니어 성민 역대급 팬기만 재조명(+인스타 나이)

'미스트롯' 2 김사은 남편 슈퍼주니어 성민 역대급 팬기만 재조명(+인스타 나이) '미스트롯2' 본선 진출을 앞두고 바나나걸로 활동했던 김사은이 등장해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김사은은 이 날 방

kakaodaum1.tistory.com

 

 

성민 김사은 '미스트롯 2' 수위 높은 퍼포먼스에 난리난 반응(+인스타 나이 팬기만)

성민 김사은 '미스트롯 2' 수위 높은 퍼포먼스에 난리난 반응(+인스타 나이 팬기만) 1월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 트롯 2'에서는 지목한 상대와 대결을 벌이는 ‘1대 1 데

kakaodaum1.tistory.com

 

 

미스트롯2 투표방법-바로가기(+인기 문자 투표하기 순위)

드디어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 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리지널의 힘 내일은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투표는 2021년 첫날인 1월 1일부터 시작됐습니다. 다음과 카카오를 통해 참여하실 수

kakaodaum1.tistory.com

 

 

유재석이 극찬한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 위치 가격(+메뉴 어디 최소라)

유재석이 극찬한 '난리났네 난리났어' 떡볶이 위치 가격(+메뉴 어디 최소라) 1월 28일 오후 9시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떡볶이 온 더 블록'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제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