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송해 아들 생각에 방송 활동 중단했던 너무 슬픈 이유(+아내 부인 나이 근황 출연료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1. 21.
반응형

송해 아들 생각에 방송 활동 중단했던 너무 슬픈 이유(+아내 부인 나이 근황 출연료 인스타)

송해가 2021년 1월 20일 예능 프로그램 '어바웃 타임즈'에 출연해 세상을 먼저 떠난 아들 생각에 눈물을 흘리며 과거 안타까운 사연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송해는 과거 KBS 2TV `승승장구`에서 17년간 진행해 오던 라디오 프로그램을 갑자기 하차한 가슴아픈 사연을 설명했습니다. 송해는 지난 1974년부터 KBS 라디오 `가로수를 누비며`라는 교통 프로그램을 17년간 진행해오던 중 갑자기 하차한 바 있습니다. 이날 송해는 "라디오의 하차 이유가 바로 아들 때문이었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송해는 "아들이 서울예전 2학년 다닐 때 오토바이 교통사고가 났습니다. 혼수상태로 있던 사흘간 할 수 있는 것은 다했지만 결국 깨어나지 못했다"고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송해는 "사고 직후 수술실에 들어가는 아들을 문 틈으로 봤습니다. 온갖 기계소리가 들리는 와중에 아들의 `아버지 살려줘`라는 목소리가 들리더라"며 차마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6시간에 걸친대수술 후 의사가 송해를 따로 불러 호흡기를 빼도 좋다는 각서를 쓰라고 했다는 것. 송해는 "아들이 사고 난 후 부터는 교통방송 진행자였지만 안전운전 하자는 말을 도저히 못하겠더라. 그래서 교통방송 DJ에서 하차했다"고 말했습니다.

더욱더 가슴아픈 부분은 1986년 평소 송해는 오토바이를 사 달라는 외아들의 부탁을 반대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송해의 아내가 송해 몰래 외아들에게 오토바이를 사 주었는데 외아들은 한남대교에서 교통사고로 인해 세상을 떠났고 그 이후 송해는 아직도 기억이 사무쳐서, 아들이 사망한 곳인 한남대교(제3한강교)는 죽은 아들 생각이 나서 절대 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송해는 당시 아들의 사망에 큰 충격으로 스스로 목숨을 끊을까 생각했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송해는 PD의 도움으로 `전국노래자랑` MC직을 맡게 됐고, 이후 30년 동안 프로그램과 함께 하게 됐다고합니다.송해의 가슴 시린 고백에 스튜디오는 온통 눈물바다가 됐습니다. 

추가로 송해 아내 석옥이 씨와의 사이에 아들 하나, 딸 둘을 두었는데 사고로 외아들을 잃은 후 송해는 딸 둘의 가족과 지금까지 한 동네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외손주는 세 명 있는데 큰 외손녀 직업은 명문대를 졸업하고 현재 금융감독원에서 재직중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송해 아내 석옥씨는 2018년 1월 20일 지병으로 향년 83세의 나이에 안타깝게 사망을 했습니다. 송해와 결혼 생활만 60년 넘게 해서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당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안타까움을 줬습니다. 송해 이혼, 송해 재혼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송해는 1927년생 올해나이 94세로 개그맨이자 현재 대한민국의 연예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현역 연예인으로 본명은 송복희, 고향은 황해도 재령군으로 어렸을 때부터 끼많고 개구쟁이로 동네에서 유명했다고 합니다.


송해는 연예계 데뷔는 1955년 29세로 송해는 창공악극단에서 가수로 정식 데뷔했으며, 37세 때인 1963년 영화 ‘YMS 504의 수병’의 단역으로 영화배우 데뷔했습니다. 연예계 ‘막내’로 알려진 그는 이젠 연예계 최고령 원로 대선배입니다. 송해는 다양한 예능을 가져야 하는 악극단의 특징 덕분에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했고, 스크린 TV 코메디 프로, 가수, 드라마 등 여러 무대 및 방송을 종횡무진했고, ‘전국노래자랑’을 28년 동안 진행하는 최장수 MC 관록도 송해의 인생을 대변해주고 있습니다. 

아들을 먼저 보낸 충격을 잊기 위해서 참여한 프로그램이 1988년부터 현재까지 MC로 활하고 있는 전국노래자랑으로 상술했듯 역대 한국의 현역 방송인 역사상 가장 장수하고 있는 최연장자인 인물이며, 전국노래자랑을 2021년까지 계속 진행할 경우 가족오락관 26년 진행의 허참을 넘어 국내 단일 프로 최장수 연속진행 MC 기록까지 거머쥐게 됩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건강한모습으로 전국노래자랑에서 보면 좋겠습니다. 한편 송해 선생님은 고령으로 인스타등 SNS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송해 전국노래자랑 30년차에 받는 엄청난 출연료(+나이 근황)

송해 전국노래자랑 30년차에 받는 엄청난 출연료(+나이 근황)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면 덜컥 겁부터 나는 주인공이 한 명 있습니다. 바로 '송해' 선생님입니다. 90대의 고

kakaodaum1.tistory.com

 

BJ감동란 성희롱 뒷담화 논란에 난리난 부산 해운대 원조전복죽 상황(+위치 나이 인스타)

BJ감동란 성희롱 뒷담화 논란에 난리난 부산 해운대 원조전복죽 상황(+위치 나이 인스타) 부산 해운대 전복죽을 판매하는 유명한 한 식당 관계자들이 식사 도중 자리를 비운 BJ의 험담을 하다 생

kakaodaum1.tistory.com

 

 

허경영 서울시장 출마 너무 충격적인 33가지 공약과 재산(+당 재산 직업 나이 인스타)

허경영 서울시장 출마 너무 충격적인 33가지 공약과 재산(+당 재산 직업 나이 인스타)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표가 2021년 4월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출마를 선언하며 결혼부 신설, 미혼자에게 매월 2

kakaodaum1.tistory.com

 

 

트럼프 핵가방 들고 도주한 결정적인 이유와 의미(+내용물 바이든 취임식 불참 나이)

트럼프 핵가방 들고 도주한 결정적인 이유와 의미(+내용물 바이든 취임식 불참 나이) 2020년 열린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에 승복하지 않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조 바이든 당선인의 취임

kakaodaum1.tistory.com

 

 

CJ 택배기사 짐칸방지 학대의심 강아지 경태의 너무 놀라운 근황(+사진)

CJ 택배기사 짐칸방지 학대의심 강아지 경태의 너무 놀라운 근황(+사진) CJ택배 화물칸에 강아지를 방치했다며 동물 학대를 의심받다 감동적인 사연으로 화제를 모은 CJ택배기사와 ‘택배견’ 경

kakaodaum1.tistory.com

 

 

박지윤 남편 조수용 카카오 대표의 엄청난 재산과 연봉(+재혼 나이차이 인스타 직업 집)

박지윤 남편 조수용 카카오 대표의 엄청난 재산과 연봉(+재혼 나이차이 인스타 직업 집) 가수 박지윤이 결혼 2년 만에 출산소식을 알리며 그의 남편 조수용 카카오대표의 재산과 연봉이 덩달아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