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BJ감동란 성희롱 뒷담화 논란에 난리난 부산 해운대 원조전복죽 상황(+위치 나이 인스타)

by 네이다음 2021. 1. 21.
반응형

BJ감동란 성희롱 뒷담화 논란에 난리난 부산 해운대 원조전복죽 상황(+위치 나이 인스타)

부산 해운대 전복죽을 판매하는 유명한 한 식당 관계자들이 식사 도중 자리를 비운 BJ의 험담을 하다 생방송에 `딱 걸리는` 일이 발생해 크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990년생 올해 나이 32세인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방송인 감동란은 2021년 1월 19일 올라온 영상에서 본인의 단골집인 전복죽 전문 식당을 홍보할 겸하여 서울부터 부산까지 내려가 식사를 했습니다. 감동란은 줄곧 단골임을 밝히며 가게 칭찬을 하고, 사장님이나 선생님이라는 호칭과 존댓말을 가게에서 나올 때까지 유지하며 예의 바른 태도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감동란이 자리를 비운 사이 식당 관계자 3명은 외모를 품평하고, 의상 및 차림새를 비난하며 뒷담화로 성희롱을 했으며, 그 시간에 식당에 있는 사람이 혼자였기 때문에 뒷담화의 대상도 명백했습니다. 차림새를 비난하며 티팬티를 입은 것이 아니냐, 가슴도 만든 것 같다, 얼굴이 못생겼다는 등의 품평을 하고 미친년이라는 욕설까지 했습니다.

해당 차림을 하더라도 그것은 본인의 마음이기에 남이 뭐라할 이유가 되지 못합니다. 또한 사실이 아니었음에도(감동란은 자막으로 속바지를 입었다는 말을 분명히 했습니다. 가슴도 만들었다는 성희롱을 하자 '팩트: 자연산임' 이라는 자막을 달았습니다.) 이러한 말을 꺼낸 것입니다.

시청자들의 채팅을 통해 사태를 파악한 감동란은 영상 돌려보기로 사실관계를 확인한 후 매우 불쾌한 기색으로 식당 관계자에게 방송 중이라는 것을 밝히며 해당 문제를 제기했으나, 식당 관계자는 사태의 심각성을 파악하지 못했는지 웃으며 "그렇게 들리든 죄송해요. 저희도 황당해. 이런 복장을 안 봐가지고"라고 답하는 등 제대로 사과하지 않고 사태만 악화시켰습니다. 감동란이 사장을 호출하자 나타난 사람. 실제 사장인지, 아니면 사장이 자리를 비운 사이 사장을 대행하는 매니저인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후 감동란이 심각하게 대응하자 그제서야 식당 관계자는 "죄송합니다. 저희들끼리 그랬는데" 라며 사과했습니다. 뒷담화를 한 다른 직원들에게도 사과를 요구했으나, 다른 직원들의 사과는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결국 감동란은 뒷담화 사실을 알자 입맛이 떨어져서 먹지를 못하겠다며 반도 먹지 못하고 가게를 나왔습니다. 식당 관계자는 입으로는 연신 사과하면서도 정상가로 전부 계산했습니다. 가게를 나온 뒤에도 홍보해주겠다고 서울에서 부산까지 내려와 11만원어치 금액의 식사를 하며 왜 이런 대화를 들어야 하는지 모르겠다며 마음이 상한 기색을 명백하게 내비쳤습니다. 즉, 어디까지나 이 사건은 감동란 본인의 잘못이 아닌 가게 측의 100% 잘못으로 인한 사건입니다.


해당 영상이 올라오고 하루가 지나 본격적으로 이슈화되며 해당가게 위치가 공유되었고 2021년 1월 20일, 구글 지도에서는 해당 식당(본점)이 리뷰 1점 테러를 받다가 구글 지도에서 삭제되었고, 센텀시티역 인근에 있는 센텀 분점은 리뷰가 막힌 상태로 한동안 조회되었지만 그 다음날인 21일 센텀 분점도 구글 지도에서 삭제되었습니다. 네이버 리뷰와 블로그는 여전히 남아있어 분노한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네이버 뉴스 댓글창 등지에서는 "그런 옷을 입고 가서 뒷담화 예상도 못한 거냐", "감동란이라는 닉네임부터 특정 부위를 강조한 것이 아니냐" 라는 등 일부 네티즌들이 오히려 감동란에게 성희롱, 비난을 하는 등 2차 가해를 하고 있어 분노를 사고 있습니다.

 

이러한 논란에 부산 전복죽집 사장은 결국 자필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2021년 1월 21일 네이버 지도 서비스의 해당 죽집 페이지는 사장이 자필로 쓴 사과문이 올라왔습니다. 사과문에서 사장은 "뒤늦게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얘기를 듣고 당혹감과 황망함에 어찌할 바를 모르다가 부끄러움과 염치 불구하고 사과의 글을 올린다"라고 전했습니다.


사장은 "며칠 전 그날 아침 유튜버 님이 오셔서 화장실에 간 사이에 홀서빙 이모와 주방이모 간의 불편하고 불쾌한 언행과 뒷담화가 그대로 방송에 나감으로써 유튜버님께 씻을 수 없는 모욕감과 마음의 상처를 드린 것에 대해 엎드려 사죄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또한 그 방송을 보신 팔로워 분들께도 분노감과 깊은 실망감을 드려서 거듭 용서를 빈입니다. 아울러 이 사실을 전해 듣고 분노하고 계신 많은 고객분들께도 거듭 용서를 빈다"라고 했습니다. 끝으로 사장은 "이 모든 것이 철저하게 교육하고 관리하지 못한 저의 불찰이 가장 크다"라며 "기회를 주신다면 오늘의 질책과 꾸지람을 달게 받아들여 좋은 음식과 예의 바르고 친절한 언행을 갖추고 각자의 직무에 충실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BJ감동란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xiao_eggsy/

 

 

BJ감동란 식당에서 당한 너무 충격적인 성희롱 발언(+나이 인스타 가게 위치)

BJ감동란 식당에서 당한 너무 충격적인 성희롱 발언(+나이 인스타 가게 위치) 유튜버 겸 BJ 감동란이 생방송 중 식당 직원에게 성희롱을 당해 논란입니다. BJ 감동란은 2021년 1월 19일 자신의 유튜

kakaodaum1.tistory.com

 

허경영 서울시장 출마 너무 충격적인 33가지 공약과 재산(+당 재산 직업 나이 인스타)

허경영 서울시장 출마 너무 충격적인 33가지 공약과 재산(+당 재산 직업 나이 인스타)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표가 2021년 4월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출마를 선언하며 결혼부 신설, 미혼자에게 매월 2

kakaodaum1.tistory.com

 

 

트럼프 핵가방 들고 도주한 결정적인 이유와 의미(+내용물 바이든 취임식 불참 나이)

트럼프 핵가방 들고 도주한 결정적인 이유와 의미(+내용물 바이든 취임식 불참 나이) 2020년 열린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에 승복하지 않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조 바이든 당선인의 취임

kakaodaum1.tistory.com

 

 

쯔양 분식집 정원분식 떡볶이 충격적인 가격 논란이 일어난 이유(+메뉴 위치 인스타 나이)

쯔양 분식집 정원분식 떡볶이 충격적인 가격 논란이 일어난 이유(+메뉴 위치 인스타 나이) 3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이 차린 분식집이 정식 오픈을 앞두고 가격 논란

kakaodaum1.tistory.com

 

 

CJ 택배기사 짐칸방지 학대의심 강아지 경태의 너무 놀라운 근황(+사진)

CJ 택배기사 짐칸방지 학대의심 강아지 경태의 너무 놀라운 근황(+사진) CJ택배 화물칸에 강아지를 방치했다며 동물 학대를 의심받다 감동적인 사연으로 화제를 모은 CJ택배기사와 ‘택배견’ 경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