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현빈 송혜교 인터넷 난리난 재결합 열애설 근거(+사진)

by 네이다음 2020. 11. 13.
반응형

일부 언론들이 31일 송혜교와 현빈이 다시 교제하고 있다는 설을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 재교제설이 웨이보 등 SNS에서 확산되면서 중국 네티즌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7월31일 중국 포털 왕이 연애채널 등은 "최근 한 네티즌은 현빈과 송혜교로 추정되는 두 사람이 밤중에 개와 함께 산책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인터넷에 공개했다"면서 "두 사람 재교제설에 확실한 근거가 하나 더 생겼다"고 전했습니다.

매체는 심지어 “두 사람이 이미 동거하고 있을 가능성도 크다”고 주장하기까지했다.

예전 열애설 보도에 사용된 사진, 결국 일반인으로 판명


현재 이 교제설이 퍼진 근거로 중국 언론사들은 여러 이유를 들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양평 새 집 매입설. 일부 네티즌에 의하면 현빈과 송혜교는 올해 초 양평에 새 집을 매입, 그 후 두 사람은 근처에서 데이트를 해왔다고 주장을 한 것입니다.


또송혜교 친구가 공개한 영상에 송혜교의 목소리 이외 한 남성의 목소리가 담겨있다는 주장을 하고 있는 다른 네티즌은 이 남성의 목소리가 현빈의 목소리와 매우 비슷하다고 주장하며 재교제설에 힘을 더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중국 매체들이 밝힌 인스타 사진. 한 중국 매체는 “현빈과 송혜교로 추정되는 두 사람이 산책하는 사진을 공개한 네티즌은 인스타그램에서 관련 사진을 삭제한 상태"라고 전하며 두 사람이 산책을 같이 즐겼다는 점을 이유로 꼽았습니다.


한류 스타인 현빈과 송혜교는 지난 2008년 KBS2TV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 출연한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현재까지도 역대급 스타 커플이라고 평가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2년 여의 열애 끝에 2011년 현빈이 군입대 직후 결별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중국 연예매체들은 송중기와 송혜교 커플이 작년 6월 이혼조정 절차를 진행한다고 발표하기 4개월전에 두 사람의 이혼 가능성에 대해 보도한 적이 있습니다.

해당 루머에 대해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실 무근이며 대응할 가치 없다."라고 밝혔고 송혜교 관계자 측도 "중국매체들이 마구잡이로 기사 내는게 하루 이틀이 아니다. 상상의 나래일 뿐" 이라고 강력하게 반박했습니다.


한편 송혜교는 2017년 송중기와 결혼 후 2년만에 합의 이혼 했습니다. 이번 송혜교 현빈 재결합설 이외에도 배우 송중기 역시 이혼 후 스캔들에 곤욕을 치른 바 있습니다.

송혜교는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이며, 현빈은 39세 입니다.

둘이 잘어울려서 사실이었움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윤석민 아내 김수현 소름돋는외모와 놀라운집안(+나이 인스타 김예령딸)

윤석민 아내 김수현 소름돋는외모와 놀라운집안(+나이 인스타 김예령딸) 배우 김애령이 'MBN 알약방'에 딸 김수현과 함께 근황을 알렸습니다. 김예령의 딸 김수현은 전 프로야구선수 윤석민의 와

kakaodaum1.tistory.com

 

 

에일리 깜짝 결혼 발표? “더 이상 숨길 수 없어” 놀란 누리꾼 반응(+인스타 뜨뜨뜨뜨)

에일리 깜짝 결혼 발표? “더 이상 숨길 수 없어” 놀란 누리꾼 반응(+인스타 뜨뜨뜨뜨) 가수 에일리가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귀여운 ‘어그로’를 끌었습니다. 2020년 11월 12일 에일리는 자

kakaodaum1.tistory.com

 

 

임기영 결혼 예비신부 김맑음 소름돋는 외모와 직업(+인스타 나이차이)

임기영 결혼 예비신부 김맑음 소름돋는 외모와 직업(+인스타 나이차이)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의 사이드암 투수 임기영이 2015년에서 2018년까지 기아타이거즈의 치어리더로 활동했던 김맑음과

kakaodaum1.tistory.com

 

 

빌푸 아내 류선정 반전 직업 나이(+인스타 집 위치 가격)

빌푸 아내 류선정 반전 직업 나이(+인스타 집 위치 가격) 빌푸의 직업에 시선이 모아졌습니다. 빌푸는 11월 6월 한국인 아내와 결혼하며 세번째로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2020년 11월 12일 방송된 MBC

kakaodaum1.tistory.com

 

 

고영욱 과거 이준과 쇼리가 죽여버리겠다고 말한 이유(+여자친구)

고영욱 과거 이준과 쇼리가 죽여버리겠다고 말한 이유(+여자친구) 그룹 룰라 출신 고영욱이 9년만에 근황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과거 이준과 쇼리가 과거에 한 발언이 화제가 되고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