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현빈 손예진 신혼집 구리 아치울마을 펜트하우스 충격적인 가격(+위치 어디 결혼설 나이)

by 네이다음 2021. 1. 31.
반응형
현빈 손예진 신혼집 구리 아치울마을 펜트하우스 충격적인 가격(+위치 어디 결혼설 나이)

역시나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사입니다. 이번엔 현빈의 새 보금자리가 주목 대상이 됐습니다.  2021년 1월 30일, 한 매체는 현빈이 경기도 구리시 아치울마을에 있는 신축 최고급 빌라를 구입해 이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동네는 앞서 박진영의 럭셔리 단독주택이 있는 마을로 방송을 탄 바 있습니다.

이 같은 소식이 보도 되자 자연스럽게 그의 공개 연인 손예진의 이름도 함께 떠오르고 있습니다. 두 사람 다 혼기 꽉 찬 나이인 만큼 혹시 이 새 집이 둘의 신혼집 아니냐는 기대감입니다.


해당 지역은 앞서 박진영이 럭셔리 단독주택이 있는 마을로 소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서울과 인접한 거리가 관건인데다가 친환경적 공간으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지난해에는 배우 오연서도 해당 빌라에 입주, 현빈과는 이웃사촌이 됐습니다. 오연서가 매입한 빌라는 공급면적 295㎡(약 89평), 전용면적 179.33㎡(약 54평)로 2020년 6월 19일에 매매계약이 이뤄져 10월 소유권 이전이 마무리됐습니다. 매입가는 24억 3000만 원입니다.


사실 먼저 계약을 한 것은 현빈으로 6월 5일에 매매계약이 이뤄졌는데 소유권 이전은 지난 1월에 마무리됐습니다. 현빈이 매매한 빌라는 전용면적이 242.45㎡(약 73평)로 매매가는 48억 원입니다. 아치울마을 주민들 사이에서도 현빈이 이사 왔다는 소식은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소유권 이전이 마무리된 것은 1월 초지만 지난해 12월에 현빈이 이사 왔다고 알고 있는 주민들도 많았습니다. 기존 거주자가 없는 신축빌라이기 때문에 소유권 이전 전에 미리 이사를 왔을 수 있습니다. 

현빈이 매매한 빌라는 바로 아래층인 오연서의 빌라보다 전용면적이 더 크고 매매가격도 두 배 정도 비쌉니다. 다른 층은 한 층에 두 세대가 있는 데 반해 현빈이 매입한 4층은 한 세대가 전체를 다 쓰는 펜트하우스입니다. 이처럼 현빈이 넓은 신축빌라를 새로 매입해 이사한 것이 손예진과의 결혼을 염두에 둔 행보일 수도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빈이 빌라를 구입한 지역이라 검색어에도 오르내리고 있는 이 곳은 어디인지도 궁금증이 많은데 이곳은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에 위치한 마을로 아차산 동쪽 골짜기 중 가장 넓고 깊숙한 골짜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미 아치울마을 주민들 사이에선 해당 빌라가 현빈과 손예진의 신혼집이 될 것이라고 알려져 있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실제로 동네에서 현빈이나 손예진을 직접 목격한 주민은 거의 없었습니다. 한 주민은 “오연서는 편의점 등에서 몇 번 본 적 있는데 현빈은 이사 왔다는 얘기만 들었지 직접 봤다는 얘긴 못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현빈의 이사가 더욱 이슈화 된 이유는 최근 손예진과 열애 사실을 인정했기 때문. 공개 열애 전부터 결혼설이 먼저 퍼질 정도로 현빈과 손예진에 대한 관심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 매입이 두 사람의 신혼집과 연관돼 있는 것 아니냐'는 의구심이 터지는 것도 놀랄 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신혼집이 아니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지난 2019년 1월부터 동반 미국 여행설, 마트 데이트설 등에 휩싸였던 현빈과 손예진은 올해 1월 1일 세 번째 열애설 끝에 "'사랑의 불시착'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만남을 공식화 했습니다. 
 


손예진은 열애 인정 후 개인 SNS에 '네 그렇게 됐습니다. 하하.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자알 가꿔가 보도록 노력할게요'라며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습니다.  
   


현빈은 2021년 1월 23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2020 APAN 스타 어워즈'에서 대상 수상 후 "리정혁에게 최고의 파트너인 윤세리, 손예진에게 고맙입니다. 손예진이 빚어낸 윤세리 덕분에 리정혁이 더 멋지게 숨 쉴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한 바 있습니다. 
 


집요한 과정의 결과가 열애라는 해피엔딩이었기에, 이제는 움직임 하나 하나가 결혼으로 쏠리게 될 전망. 1982년생 동갑내기로 결혼 적령기인데다가, 공식적으로도 애정을 표하고 있는 두 사람인 만큼 소소한 해프닝 역시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현빈은 올해도 쉼없는 열일 활동을 예고,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 2월 크랭크인을 준비 중입니다.

현빈은 인스타그램을 하지않는다고 합니다. 손예진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yejinhand/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논란 너무 소름돋는 당시상황(+ 아침마당 나이 인스타)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논란 너무 소름돋는 당시상황(+ 아침마당 나이 인스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진달래가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돼 논란이 되고 있는

kakaodaum1.tistory.com

 

 

윤상현 집 김포 운양동 단독주택의 충격적인 현재가격(+위치 어디 시공사 인스타)

윤상현 집 김포 운양동 단독주택의 충격적인 현재가격(+위치 어디 시공사 인스타) ‘슈퍼맨이 돌아왔다’ 윤상현 가족의 사랑 넘치는 일상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그의 집 위치가 어

kakaodaum1.tistory.com

 

현빈 송혜교 인터넷 난리난 재결합 열애설 근거(+사진)

일부 언론들이 31일 송혜교와 현빈이 다시 교제하고 있다는 설을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 재교제설이 웨이보 등 SNS에서 확산되면서 중국 네티즌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7월31일

kakaodaum1.tistory.com

 

 

디스패치 2021년 1월 1일 열애설의 충격적인 주인공(+증거사진 현빈 손예진 인스타)

디스패치 2021년 1월 1일 열애설의 충격적인 주인공(+증거사진 현빈 손예진 인스타) 디스패치가 2021년 신축년 새해 첫날 공개한 열애설의 주인공은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었습니다. 2021년 1월 1일

kakaodaum1.tistory.com

 

 

동호 이혼 당시 전아내가 SNS에 남긴 충격적인 한마디(+나이 인스타 근황 일라이)

동호 이혼 당시 전아내가 SNS에 남긴 충격적인 한마디(+나이 인스타 근황 일라이) 유키스의 멤버 일라이와 동호의 이혼 이후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동시에 두 사람의 이혼 사유 등에 대한 관심도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