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심형래, 이혼 후 11년째 혼자 살아왔던 가슴 아픈 근황(+나이 영구 디워 재산 이혼 자녀)

by 네이다음 2021. 1. 5.
반응형

 

심형래, 이혼 후 11년째 혼자 살아왔던 가슴 아픈 근황(+나이 영구 디워 재산 이혼 자녀)

 

 

올해 62세의 나이로 대한민국 슬랩스틱 코미디계의 대부이자 영화 '디워'의 감독까지 맡았던 심형래, 그가 최근 방송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렸는데요, 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1982년 KBS 제1회 개그콘테스트 동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하였으며, "바보 연기"에 능해서 데뷔하자마자 곧바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유머 1번지와 쇼 비디오 쟈키를 비롯한 1980년대의 리즈 시절에는 그야말로 역대 최고 코미디언이라는 말에 반박이 불가능할 만큼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그는 그 당시 최고의 명성을 얻었고, KBS 코미디대상에서 1988년 대상, 1990년 남자연기상을 수상하였으며, 1991년 한국방송대상에서 남자 코미디언상을 수상했습니다.

 

이와 같은 인기 때문에 연예인 전체 소득 1위를 차지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김대중 정권 시절에 '신지식인 1호'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2007년 그가 감독을 맡은 영화 '디워'는 미국 할리우드에도 진출하기도 했습니다.


그의 영화 '디워'는 2007년~2008년 흥행하였으며 2008년 4월 당시 대한민국 국내에서만 1억 원 이상의 수익을 올렸고, 국외에서는 당시 미국에서는 미국 2000여 개 극장에서 개봉, 1100만 달러, 2차 판권 수입 4000만 달러 등의 흥행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디워'의 제작비 대출 문제로 영구아트무비가 부도가 나고 뒤이은 영화의 흥행 부진으로 채무를 변제하지 못하는 등 경제 위기를 맞아 2013년 개인 파산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그는 1992년 10살 연하의 김주희 씨와 결혼하였으며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었으나, 2011년 말, 영구아트무비가 도산하는 과정에서 경제적인 문제로 인해 부인 김주희 씨와 결혼 19년 만에 협의 이혼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렇듯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온 그가 아주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하여 근황을 전했는데요, 이혼 후 혼자 지내는 심형래를 위해 임미숙, 김학래 부부가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집에 초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이 방송에서 임미숙은 "심형래가 예전에 후배들에게 밥을 잘 사줬다"며 "1인분 15만 원하는 철판 요리도 사줬다. 그 마음이 정말 고마워 평생 잊지 못한다"며 이날 생일상 메뉴로 바닷가재를 준비했습니다.

 

 

 

이에 심형래는 "얻어만 먹는 것보단 해주고 싶다"며 미숙과 김학래를 위해 베이컨 겉절이와 고등어 강된장을 요리했고, 임미숙은 심형래에게 "집에서 혼자 외로운데 밥은 해 먹고 다니냐"라고 물었고, 심형래는 "해 먹기도 하고, 사 먹기도 한다"면서 근황을 전했습니다.

 

더불어 방송 패널로 출연한 최양락은 심형래의 전성기를 언급하며 "당시 연예인 수입 1위에 4년 동안 심형래가 이름을 올렸다"라고 말했고, 이어서 심형래는 "어린이날 아이들한테 설문조사를 했는데, 가장 존경하는 인물로 1,2위가 세종대왕과 이순신 장군, 그다음 3위가 나였다"면서 과거를 회상했습니다.

 


이후 그는 홀로 사는 삶에 대해 "난 이제 혼사 사는 게 좋다"며 "이제 결혼은 안 한다"면서 재혼 의지가 없다고 밝혔고, 
이에 임미숙은 "아직도 나를 기다리고 있냐"며 "한 5년만 기다리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서 그는 파산 후 사람들의 시선 때문에 더 괴로움을 겪는다고 솔직하게 전하기도 했는데요, "물론 파산하니까 어렵지만, 내가 뭔가 할 수 없을 때 더 힘들다"며 "난 할 게 많고, 이것도 하나의 과정이다.

 

 

힘들지 않고 노력하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라고 전했고, 또 "'개콘', '웃찾사'가 없어져서 일 없는 개그맨 후배들이 많다"며 "1월에 '영구 TV'에 모여 코미디를 하려 한다"라고 소개했습니다.

 

 

이렇듯 다사다난했던 인생을 걸어온 코미디언계의 대부 심형래, 아직까지도 후배들을 챙기려는 모습에 마음 한구석이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힘들었던 일들은 이제 뒤로하고 앞으로 더 멋있고 좋은 행보 보여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방법(+포털 지원대상 체크카드 오류해결)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방법(+포털 지원대상 체크카드 오류해결) 주민등록상 경기도에서 거주하고 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교통비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경기도 버스 뿐만아니라 서울

kakaodaum1.tistory.com

 

 

펜트하우스 이지아 사망 시즌 2 심수련 출연하는 결정적인 이유(+등장인물)

펜트하우스 이지아 사망 시즌 2 심수련 출연하는 결정적인 이유(+등장인물)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이지아와 유진의 '복수 연대'가 비극적 최후를 맞이하면서 시즌2 향방에 더욱 관심이 쏠

kakaodaum1.tistory.com

 

 

쥬비스 다이어트 실패하자 김태우가 배상한 충격적인 금액(+가격)

쥬비스 다이어트 실패하자 김태우가 배상한 충격적인 금액(+가격) 최근 가수 박봄의 다이어트 소식이 전해지며 쥬비스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쥬비스 그룹은 2002년

kakaodaum1.tistory.com

 

 

정인이 양부모 드디어 밝혀진 소름돋는 입양이유(+청약 EBS 어느 평범한 가족 16개월 양부모 이름

정인이 양부모 드디어 밝혀진 소름돋는 입양이유(+청약 EBS 어느 평범한 가족 16개월 양부모 이름 인스타) 16개월 입양아 학대사망사건, 그것이 알고싶다를 통해 정인이 사건이라고 불리는 이 사

kakaodaum1.tistory.com

 

 

큰샘교회 집단감염 으로 비상걸린 대구 현재상황과 난리난 반응(+위치 수성구)

큰샘교회 집단감염 으로 비상걸린 대구 현재상황과 난리난 반응(+위치 수성구) 대구광역시가 수성구 큰샘교회 집단감염으로 비상에 걸렸습니다. 추가로 대구광역시는 큰샘교회 방문자·교인에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