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미스트롯2' 허찬미 합격에 난리난 반응(+인스타 나이 전유진)

by 네이다음 2021. 2. 6.
반응형

'미스트롯2' 허찬미 합격에 난리난 반응(+인스타 나이 전유진)

2월 4일 방송된 ‘미스트롯2’에서는 5주 연속 ’대국민 응원투표’ 1위를 차지하던 전유진이 탈락하는 이변이 발생했습니다. 유력한 우승후보 전유진이 탈락하자 이에 대한 항의도 거세지고 있는데요. 특히 줄곧 상위권에 들지 못하던 허찬미가 합격해 시청자들의 반발이 커지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무대 평가 및 투표 합산 과정에는 문제가 없음을 꾸준히 밝히고 시사했습니다. 즉, 전유진이 떨어지고 허찬미가 합격한 것은 시청자 의견보다 마스터들의 의견이 모아져 결정된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내막은 정확히 확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섣부른 판단이 이른 것도 사실입니다.

 

일부 시청자들은 "허찬미가 오랜 방송생활으로 마스터들과 친분이 있어서 올라간거 아니냐" 라는 의견도 내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도 그럴것이 허찬미는 남녀 혼성그룹 '남녀공학', 걸그룹 '파이브돌스'의 멤버로 활동했으며,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101', '믹스나인'에 출연한 과거가 있습니다.

 

또한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오는 가수들은 무명, 혹은 일반인이 대부분인데 허찬미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름도 충분히 알려졌고, 데뷔한지 11년차 되는 베테랑 방송인이기 때문에 이러한 논란이 더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 '미스트롯2' 첫 지원 당시 솔로로 데뷔한지 반년도 되지 않고 이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2번의 시련을 겪은 허찬미가 왜 출연했냐는 반응도 상당수로 나왔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허찬미는 "미스터트롯에 지원하려다 좌절하신 아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나왔다"며 지원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는데요. "지원을 하셨는데 나이가 안 됐다"라며 나이 지원에 걸려 아버지가 '미스터트롯'에 지원하지 못했던 사연을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부족한 실력으로 계속되는 추가합격에 시청자들의 불신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허찬미는 1992년생으로 올해 30세의 나이입니다. 2010년 남녀 혼성그룹 '남녀공학'으로 데뷔한 뒤 현재는 솔로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흔하지 않은 보이스컬러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보컬스킬을 통해 더욱 매력적인 노래를 선보이는게 강점입니다. '슈퍼스타K' 여파로 당시 슬용음악학과 입시가 불같던 2012년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의 입학할 정도의 우수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듀스 101' 출연 당시 지코가 말하길 여성 보컬리스트 중 손가락 안에 꼽을 실력이라고 이야기 했으며, '남녀공학' 데뷔 쇼케이스에서 멤버가 "찬미가 있는 한 남녀공학이 가창력 논란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라고 얘기하기도 했다네요. 공백기 시절에는 콘서트의 보컬 게스트나 코러스로 공연에 참여하기도 하고, 대형 보컬 학원에서 트레이너로 근무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점으로 봤을 때 허찬미의 보컬 실력은 상당히 뛰어납니다. 다만 '미스트롯2' 참가자들에 비해 '트로트 역량'이 부족하다는 것이 문제점입니다. '미스트롯2'는 트로트 여제를 뽑는 것이지 노래 잘 하는 사람을 뽑는 경연이 아니기 때문이죠

 

 

한편, 이날 본선 3차 라운드 메들리 팀 미션과 2라운드 에이스전이 펼쳐졌습니다. 300점 만점의 언택트 관객 평가단 점수를 합산해 1, 2라운드 모든 점수를 합산한 최종 결과 녹용 씨스터즈(김다현, 홍지윤, 류원정, 김의영, 진달래)가 우승을 차지해 녹용 씨스터즈는 전원이 준결승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추가 합격자로는 별사랑, 김연지, 은가은, 윤태화, 황우림, 강혜연, 마리아, 허찬미, 김태연이 호명 되었지만, 준결승 녹화 전날 과거 학교 폭력 가해자로 확인된 진달래가 자진 하차하면서 그 자리에 양지은이 긴급 투입 되었습니다. 아쉽게 탈락한 전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로 탈락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전유진은 "'미스트롯 2'를 하면서 정말~ 정말 많이 배우고 또 경험하면서 굉장히 많이 성장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부족한 저를 응원해주신 우리 팬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당. 앞으로 더 발전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같이 남긴 글로 "제가 떨어져서 아픈 마음보다 저를 응원해주시고 매일 문자투표 하트 보내주신 팬분들의 마음이 아프실까 봐 걱정입니다ㅠㅠㅠㅠ 바르고 착한 어른으로 커서!! 마음을 치유하는 노래를 부르고 싶어욤! 전유진!!! 아자~ 아자~ 화이팅!!! 팬 여러분 사랑합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미스트롯2' 허찬미 합격에 네티즌들은 "전유진 떨어지고 허찬미 합격?ㅋㅋ 웃기지도 않음" "허찬미 노래는 잘하는데.. 뽕짝은 아니라구~ㅠㅠ" "허찬미 매력이 넘 없는 듯.. 노래만 잘해ㅠㅠ" "허찬미씨 그래도 올라갔으니 열심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화이팅!" "전유진은 진짜 좀 아쉽다.." "허찬미가 붙은게 말이되냐?" "미스트롯 안 봄 주작 주작 주작" "어떻게 국민투표 1위 전유진을 떨어트리고 허찬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허찬미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chanmiii_h/

 

 

 

미스트롯2 김다현 하차 논란 생긴 결정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아빠 정체)

미스트롯2 김다현 하차 논란 생긴 결정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아빠 정체) '미스트롯 2' 김다현이 녹용 씨스터즈 팀 에이스로 선정되었지만 부담감을 이기지 못하고 연습 도중 눈물을 보여 네티

kakaodaum1.tistory.com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논란 너무 소름돋는 당시상황(+ 아침마당 나이 인스타)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논란 너무 소름돋는 당시상황(+ 아침마당 나이 인스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진달래가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돼 논란이 되고 있는

kakaodaum1.tistory.com

 

 

미스트롯2 투표방법-바로가기(+인기 문자 투표하기 순위)

드디어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 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리지널의 힘 내일은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투표는 2021년 첫날인 1월 1일부터 시작됐습니다. 다음과 카카오를 통해 참여하실 수

kakaodaum1.tistory.com

 

 

2021년 센스있는 설날 인사말 TOP 5(+명절인사말 코로나19 추천문구)

2021년 센스있는 설날 인사말 TOP 5(+명절인사말 코로나19 추천문구) 2021년 신축년, 설날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설은 지난 명절과 다르게 사회적 거리두기와 5인 이상 집합금지 명령

kakaodaum1.tistory.com

 

 

배우 김보경 암 투병생활 중에도 서빙할 수밖에 없었던 안타까운 사연(+나이 사망)

배우 김보경 암 투병생활 중에도 서빙할 수밖에 없었던 안타까운 사연(+나이) 배우 김보경이 11년간 이어온 암 투병생활 끝에 결국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암투병 중이던 당시 식당 서빙 일을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