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가수진달래 학교폭력 논란에 결국 내린 결정에 난리난 인스타 상황(+하차 나이)

by 네이다음 2021. 1. 31.
반응형
가수진달래 학교폭력 논란에 결국 내린 결정에 난리난 인스타 상황(+하차 나이)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한 가수 진달래가 학교폭력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20년 전 그녀가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폭로가 나오면서 1월 31일 익명의 제보자에 의해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되었고,  얼마 안 있어 사실을 인정하는 글이 올라왔으며, 내일은 미스트롯2 준결승전 진출 결과를 눈앞에 두고 미스트롯2에서 자진하차하게 되었습니다.

 


2021년 1월 31일 진달래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당사 소속 가수 진달래의 학교 폭력 논란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본인에게 이번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한 일부 사실 관계를 확인했다”면서 “현재 진달래는 본인의 잘못을 인정했으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소속사는 “진달래의 행동으로 상처와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 전한다”고 거듭 사과했습니다.

2021년 1월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학교 폭력 가해자가 ‘미스트롯2’에 나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는 “20년 전 내게 학교폭력을 가했던 가해자 중 한 명이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미스트롯2’에 나온다”며 “인사를 똑바로 안 한다고 때리고, 엄마랑 같이 있는데 인사를 너무 90도로 했다고 때리고 몇 분 내로 오라고 했는데 그 시간에 못 맞춰왔다고 때리고 이유 없이 맞은 날도 수두룩했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는 “가해자가 아무렇지 않게 TV에 나오고, 그 안에서 열심히 사는 사람으로 비치는 사실이 참 속상하고, 인기 있는 프로그램에 나와 웃고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에 치가 떨린다”고 토로했습니다.


글에 가해자 실명이 언급되지는 않았지만 네티즌들은 아침마당에 출연한 트로트가수라는 내용을 토대로 학교 폭력 가해자가 진달래라고 추측했습니다.

진달래 소속사 학교 폭력 관련 입장문
안녕하세요, 진달래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가수 진달래의 학교 폭력 논란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본인에게 이번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한 일부 사실 관계를 확인했습니다. 현재 진달래는 본인의 잘못을 인정했으며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진달래는 과거 자신의 잘못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현재 출연 중인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자진 하차할 예정입니다. 진달래의 행동으로 상처와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또한 진달래를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가수 진달래는 2020년 12월부터 2021년 1월까지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했으며, 본선 3차전까지 진출했으나 후술될 학교폭력 가해자 논란으로 인해, 7회를 기점으로 하차를 발표했습니다. TV조선 측에서는 유튜브 및 네이버 TV에 업로드 되었던 진달래 개인 경연 영상클립들을 삭제하였습니다.

한편 이러한 사과에도 네티즌들은 분노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녀의 인스타에는 "진달래 응원했는데 실망스럽네요, 아침마당서 부모님 아픈사연도 듣고 안타까워했는데, 학폭가해자라니 어이가 없네요, 방송에서 퇴출되어야 합니다 !" ,"SNS 세상의 이로운점 바로 이런걸 하나 꼽을 수 있네 나쁜짓 한 애들은 반드시 죗값을 치른다는 교훈을 주는얘기네 인생 똑바로 살아라"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수진달래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www.instagram.com/jin_dal_rae_0608/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논란 너무 소름돋는 당시상황(+ 아침마당 나이 인스타)

미스트롯2 진달래 학교폭력 논란 너무 소름돋는 당시상황(+ 아침마당 나이 인스타)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진달래가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돼 논란이 되고 있는

kakaodaum1.tistory.com

 

 

현빈 손예진 신혼집 구리 아치울마을 펜트하우스 충격적인 가격(+위치 어디 결혼설 나이)

현빈 손예진 신혼집 구리 아치울마을 펜트하우스 충격적인 가격(+위치 어디 결혼설 나이) 역시나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사입니다. 이번엔 현빈의 새 보금자리가 주목 대상이 됐습니다. 2021년 1월 3

kakaodaum1.tistory.com

 

 

은별이사건 가해자 조씨 얼굴 신상(+단역배우 이름 나이 인스타 펜트하우스)

은별이사건 가해자 조씨 얼굴 신상(+단역배우 이름 나이 인스타 펜트하우스) 박은석(36)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캐스팅 디렉터’ 조모씨가 이전에도 여러 배우들을 상대로 각종 법적 분쟁을

kakaodaum1.tistory.com

 

 

펜트하우스 3회 조연 단역배우 조씨 출연장면 .jpg(+은별이사건 가해자)

펜트하우스 3회 조연 단역배우 조씨 출연장면 .jpg(+은별이사건 가해자) 배우 박은석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캐스팅 디렉터’ 조모씨가 ‘펜트하우스’에 단역으로 출연했다는 소식

kakaodaum1.tistory.com

 

 

윤상현 집 김포 운양동 단독주택의 충격적인 현재가격(+위치 어디 시공사 인스타)

윤상현 집 김포 운양동 단독주택의 충격적인 현재가격(+위치 어디 시공사 인스타) ‘슈퍼맨이 돌아왔다’ 윤상현 가족의 사랑 넘치는 일상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그의 집 위치가 어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