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살꿀팁

2021년 무료운세 추천사이트 추천 BEST3(+신년 사주)

by 네이다음 2020. 12. 30.
반응형

 

2021년 무료운세 추천사이트 추천 BEST 3(+신년 사주)

 

 

이번 한 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항상 한 해가 저물어 갈 때마다 그다음 해는 어떤 해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내년은 신축년으로써 이때 "신" 은 흰색을 뜻하기 때문에 내년은 "흰소"의 해라고 하네요, 한해를 맞이할 때 항상 신년운세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 텐데요, 온라인 상에서 무료로 운세를 보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네이버 운세
  2. 네이트 운세
  3. 팔자 닷컴

 

1. 첫 번째로는 소개해드릴 곳은 네이버 운세입니다. 국민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포털 사이트 중 하나인데요,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운세"를 검색해줍니다.

 

 

2. 이후 운세를 볼 수 있는 창이 뜨게 되는데요, 붉은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곳에서 원하시는 운세를 선택해주시고 화살표로 가리킨 창에 본인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면 그날의 운세가 나오게 됩니다.

 

 

3. 다른 사이트들과 다른 점을 소개하자면 사각형 붉은색으로 표시한 오늘의 관상인데요, 네이버를 모바일 앱으로 접속하신 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오늘의 관상을 선택하신 다음 얼굴 사진을 찍어주시면 얼굴을 분석하여 그날의 운세가 나오게 됩니다.

 

 

1.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네이트 운세입니다. 먼저 검색 포털사이트를 통해 네이트 운세를 검색하셔서 무료운세에 접속해서 네이트에 로그인을 해줍니다.

 

 

 

2. 로그인을 하셨다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여러 가지 운세를 볼 수 있는 방법들이 나와있는데요, 이 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이트 아이디에 등록되어 있는 생년월일 정보를 기반으로 운세가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팔자 닷컴입니다. 먼저 검색 포털사이트에 팔자 닷컴을 검색 후 접속하여 줍니다.

 

 

2. 이어서 팔자 닷컴 사이트가 뜨게 됩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네이버 운세와 동일하게 사각형 붉은색으로 표시한 곳에서 원하시는 운세를 클릭하신 후 화살표로 표시한 곳에 본인의 생년월일과 성별 태어난 시간을 입력해주면 아래의 오른쪽 사진처럼 운세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요즘은 유튜브 영상 콘텐츠로도 사주, 운세 등이 활발하게 업로드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유튜브에 원하시는 운세의 일정 키워드를 검색하신 후에 본인의 사주에 맞는 영상들을 찾아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일이 생기길 바라거나 안 좋은 일들이 너무 많이 일어나서 운세를 보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이과정에서 운세만을 너무 맹신하는 것은 오히려 자신에게 해가 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고 가끔 재미로나 심심풀이로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가오는 신축년에는 모두 대박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2020 제야의 종소리 온라인 실시간 시청방법(+모바일 pc kbs sbs mbc)

2020 제야의 종소리 온라인 실시간 시청방법(+모바일 pc kbs sbs mbc) 서울시는 6·25 전쟁 이후인 1953년 12월 31일부터 제야의 종 타종행사를 매년 주관해왔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 19 확산 우려로

kakaodaum1.tistory.com

 

 

해돋이 드라이브 명소 추천 BEST 5(+일출 시간 확인방법)

해돋이 드라이브 명소 추천 BEST 5(+일출 시간 확인방법) 모두를 힘들게 했던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연초의 빅이벤트인 해돋이 명소 마저 코로나 여파로 인해 폐쇄 된다고 합니다. 이런 제약

kakaodaum1.tistory.com

 

 

디스패치 1월 1일에 터트린 역대급 단독 열애설 총정리(+뜻 2021 2020)

디스패치 1월 1일에 터트린 역대급 단독 열애설 총정리(+뜻 2021 2020) 매년 1월 1일이면 열애설을 보도하던 디스패치를 향한 관심이 올해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디스패치'는 지난 2013년 부터 1월 1

kakaodaum1.tistory.com

 

 

2020 top best nine 인스타그램 베스트 9 하는 방법(+2020년 마무리)

2020 top best nine 인스타그램 베스트 9 하는 방법(+2020년 마무리) 2018년 부터 그해의 마지막 날 온라인상에는 항상 웹사이트 '2019, 2020 Best Nine'이 가장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올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

kakaodaum1.tistory.com

 

 

오윤희 남자 공개된 충격적인 사진 한장에 난리난 반응(+XY염색체 의미 복선 펜트하우스 시즌2)

오윤희 남자 공개된 충격적인 사진 한장에 난리난 반응(+XY염색체 의미 복선 펜트하우스 시즌2) 오윤희는 xy염색체를 가진 남자라는 가설이 '펜트하우스' 시청자들 사이에서 제기되고 있습니다. 2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