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살꿀팁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최저가 이용방법 할인 총정리(+kt 유플러스)

by 네이다음 2020. 12. 29.
반응형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최저가 이용방법 할인 총정리(+kt 유플러스)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넷플릭스가 지루한 일상에 소소한 행복을 주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를 티비로 시청하려면 스마트티비를 이용한 LG U+ 사용자만 가능해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KT olleh tv를 가입한 모든 분들이 일반티비에서도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는 KT에서 새롭게 런칭한 서비스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눈이 가는 것은 바로 넷플릭스 프리미엄 3개월 무제한 혜택이 있다는 것인데요.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목차

 

1. KT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먼저 넷플릭스 요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베이식 9,500원 스탠다드 12,000원 프리미엄 14,500원의 월 요금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KT에서 새로 선보이는 KT 5G 슈퍼플랜 초이스(넷플릭스)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넷플릭스 추가 시청뿐만 아니라 속도제한 없는 빠른 속도로 데이터 완전 무제한 + 멤버십 VIP & VVIP 해택 + 원하는 콘텐츠(지니 스마트 음악 감상, 웹소설 웹툰 감상, 게임박스, 시즌 믹스 영상) 택 1의 추가 해택이 주어집니다.

 

기존 KT 슈퍼플랜 요금제에서 추가로 1만 원만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는 해택으로,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KT 고객이라면 매력 있는 조건 같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이 KT 요금에서 빠져나가니깐 편리함은 덤이네요.

 

2. KT 넷플릭스 해택

KT 넷플릭스 런칭 기념으로 olleh tv 신규 고객에게 넷플릭스 UHD 화질로 최대 4명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프리미엄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매월 14,500원의 이용료로 총 3개월 43,5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대상은 기가 인터넷 500M 이상 + tv 에센스 이상 + 기가 지니 2 (신규가입 / 3년 약정/ 결합/ 동월 개통 기준, 올레 tv 라이브 상품 및 기본 회선 한정)입니다.

 

기간은 2020년 8월 3일부터 12월 31일 접수한 고객, 혹은 2021년 1월 7일까지 개통한 고객에 한합니다.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두르는 게 좋겠네요.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KT x 넷플릭스 플래너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3. KT 넷플릭스 사용법

올레티비 메뉴에서 하단에 위치한 넷플릭스 클릭 후 로그인해주세요. 신규 고객은 시작하기를 눌러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올레 tv 비밀번호 입력 후 기기에 연결하시면 되는데요. '나는 넷플릭스 회원도 아니고 신규 가입도 아니다' 하시는 분들은 가입하신 뒤 3개의 멤버십 중 1개를 택하셔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요금은 올레티비 청구서로 들어가게 돼요.

 

4. KT 넷플릭스 기존 사용자는?

사용 중인 셋톱박스가 지원 기기면 로그인만 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티비가 아닌 일반 티비에서 시청할 수 있는 게 정말 매력적인 부분이네요.

 

신규 셋톱 박스가 아니여도 현재는 모두 적용이 완료되어 시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5. LG U+ 넷플릭스 요금제

LG U+ 는 KT와 다르게 넷플릭스 전용 tv 채널 요금제가 존재합니다. 매월 26,300원인 HD 요금제와 28,800원인 UHD 요금제로 구별되는데요. HD 요금제는 2명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고 UHD 요금제는 4명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합니다. tv 요금 + 넷플릭스 요금까지 합산된 금액이니 정말 합리적인 서비스라고 생각되네요.

 

특히 LG U+ 넷플릭스에는 키즈 전용 콘텐츠와 리모컨에 넷플릭스 전용 버튼이 존재해 편리함을 높였다고 합니다. KT는 핸드폰 요금으로 합산해 묶는 방식이라면 LG U+ 는 단독 tv만의 요금이니 본인에게 맞는 상황을 선택해 넷플릭스를 즐기시면 됩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언제까지 지속될지 모르겠지만, 현재는 넷플릭스로 마음을 달래며 외출을 자제해야 할 것 같습니다. 보다 합리적인 소비로 부담 덜으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조회수 TOP10(+2020 조회수 순위, 재생 순위)

넷플릭스 영화추천 조회수 TOP10(+2020 조회수 순위, 재생 순위)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다들 넷플릭스를 많이 보고 계실것 같습니다. 하지만 뭘 봐야할지 고민만 하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스위트홈 드라마 웹툰 원작과의 20가지 차이점(+등장인물 결말 해석 이진욱정체 시즌2)

'스위트홈'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스위트홈'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스위트홈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연재 기간 내내 1위를 차

kakaodaum1.tistory.com

 

 

"스위트홈" 꼬질꼬질한 분장에 가려졌던 여배우의 놀라운 미모(+인스타 나이 고윤정)

"스위트홈" 꼬질꼬질한 분장에 가려졌던 여배우의 놀라운 미모(+인스타 나이 고윤정)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이 대히트를 치며 시즌1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드라마가 엄청난 화제가 되면

kakaodaum1.tistory.com

 

 

쿠팡플레이 ,OTT 가격 무료 이용방법(+설치방법 다계정 IOS PC 모바일 버전)

쿠팡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Coupang Play)’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히며 이용방법과 설치방법이 크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인기 영화, 국내외 TV시리즈 

kakaodaum1.tistory.com

 

 

피겨선수 최원희 무속인 된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점집 후기 위치 사주 코치)

피겨선수 최원희 무속인 된 충격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점집 위치 사주 코치) 스케이트장에서 활약하던 최원희가 무속인으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kakaodaum1.tistory.com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신청방법 및 신청대상(+자격 조건 자영업자 금액 프리랜서)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신청방법 및 신청대상(+자격 조건 자영업자 금액 프리랜서) 계속 미뤄졌던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지급이 2020년 12월 27일 드디어 확정 됐습니다.  정부가 신종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